본문

포커스

세계 최초 '롤스로이스 부티크' 서울에 오픈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고객 맞춤형 비스포크 공간 롤스로이스 부티크를 세계 최초로 서울에 오픈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청담 부티크는 고객들이 럭셔리 브랜드의 정점에 있는 롤스로이스의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고객 중심형 복합 문화 전시장으로, 기존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청담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글로벌 1부티크로 새롭게 탄생했다.



청담 부티크는 롤스로이스만의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이 반영된 결과물로, 롤스로이스는 고객이 지닌 가능성의 경계를 넓히기 위해 끊임없이 분석하고 노력해왔다. 그 결과 고객이 자동차를 전시하고 구매하는 기존 전시장의 틀에서 벗어나 모든 구매 과정 자체에 몰입하는 동시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감성적 환경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이에 유명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밀집한 청담 도산대로에 자리를 마련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최상위 고객들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차별화된 공간을 탄생시키고자 각 영역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럭셔리 전문 건축가, 소재 전문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투입해 최고급 부티크를 완성시켰다. 여기에는 롤스로이스가 제공하는 무한한 창의적 표현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자동차는 물론, 다양한 공예품과 진기한 예술품도 함께 전시된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청담 부티크 오픈 행사에 참석한 롤스로이스 CEO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는 지난해 한국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곳 중 하나였고 연간 판매량이 최초로 세 자릿수를 돌파했다. 이런 눈부신 성과는 럭셔리 자동차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롤스로이스의 위치뿐만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무대의 리더로서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현재 위치를 반영하는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지난해 한국 진출 이후 최초로 연간 100대 이상의 공식 판매량을 기록했다. 아시아에서는 중국과 일본에 이어 3번째 규모이며, 전 세계적으로도 7번째에 해당한다. 국내 럭셔리카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향후 더 많은 롤이로이스 차량이 한국 번호판을 달게 될 전망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suhy***** 2020-06-08 20:38 | 신고
많은 사랑받기를.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이전글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