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차소개

지프,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X 모델 출시



지프 브랜드는 6일, 플래그십 SUV 그랜드 체로키의 2019년형 리미티드-X 3.6 모델을 출시하고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9년형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 3.6 모델을 베이스로 한 리미티드-X 모델은 편안하면서도 파워풀한 반전 매력을 지닌 온·오프로드 성능에 세련되고 남성스러움을 강조한 내외관 디자인을 더한 한정판 모델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리미티드-X 모델의 외관은 고성능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 SRT 디자인을 벤치마크하여 스포티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내외관에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들을 풍부하게 적용하면서 세련미를 더했다.



리미티드-X 3.6 모델은 V6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286마력, 최대토크 35.4kg.m를 발휘하며, 쿼드라-트랙 II 사륜구동 시스템과 주행 환경에 따라 5가지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셀렉-터레인 지형 설정 시스템이 조화를 이뤄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는 매년 개개인의 분명한 라이프스타일과 캐릭터를 본인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버즈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향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정통성’과 닮아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와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스페셜 모델을 출시하여 더 많은 고객들과 지프의 감성을 공유할 것이다”고 밝혔다.


2019년형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X 3.6 모델의 판매 가격은 6,290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suhy***** 2020-04-11 20:11 | 신고
안정감있는 디자인이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