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랜드로버, 2017 익스피리언스 개최


랜드로버 코리아는 11월 11일부터 11월 26일까지 전국 3개 지역을 순회하며 레인지로버 벨라를 경험할 수 있는 ‘2017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고객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행사로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각종 인공 구조물을 통해 재현한다. 지난 2004년 랜드로버 코리아가 국내 첫 도입 후 매년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랜드로버의 대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계곡 바닥과 유사하게 도강하는 수로 주행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언덕과 경사로 등 급격한 노면 경사 변화를 재현한 시소 코스 등 총 7가지 오프로드 체험 코스를 마련했다. 특히, 수평 스프릿 뮤 코스에서는 미끄러운 노면과 불규칙적인 노면을 종합 연출해 랜드로버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 해 볼 수 있다.


참가자들은 올해 출시된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와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 2017년형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컨버터블,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등 랜드로버 전 라인업 중 내가 원하는 차종을 골라 경험해 볼 수 있다.


11월 11일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17일 서울, 25일 군산까지 전국 3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모든 시승은 랜드로버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하에 안전하게 이루어지며, 행사장에 설치된 인공 구조물은 특수 설계 및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안전 관련 검사를 마쳤다.


연인 및 가족 참가자를 위한 각종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레인지로버 벨라 전시와 함께 레인지로버 벨라의 스토리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큐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외에도 즉석 사진 촬영 및 키즈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전 지형에 특화된 랜드로버의 우수한 기술을 도심 속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레인지로버 벨라와 올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운전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kyh2***** 2020-05-14 00:40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kyj0*** 2020-05-14 00:19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