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맥라렌 720S, 가장 아름다운 슈퍼카 선정


맥라렌 서울은 맥라렌 720S가 지난 1월 31일 파리에서 개최된 ‘2017 국제 자동차 페스티벌’에서 가장 아름다운 슈퍼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맥라렌은 영국의 워킹에서 디자인되고 직접 수작업으로 조립되는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카와 슈퍼카 브랜드이다. 이 날, 맥라렌 슈퍼시리즈 720S는 혁신적 기술력으로 양질의 드라이빙 경험 구현을 인정받는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른바 자동차의 패션위크라고 알려진 국제 자동차 페스티벌은 올해로 33회를 맞았으며, 약 600여 명의 초대 게스트가 참석하였다. 이 날 아조레스 오렌지 컬러의 720S 가 전시되었으며, 많은 게스트의 극찬을 받았다.


McLaren Automotive의 유럽 지사장, David Gilbert는 “720S가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슈퍼카로 선정된 것은 모든 맥라렌 직원들에게 있어 영광이자 훌륭한 성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2017년 제니바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맥라렌 720S는 수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번 수상은 맥라렌의 모든 임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라인과 비율을 제작하고 설계하는 데 있어 720S의 성공은 우리 맥라렌 디자인팀의 탁월한 팀워크를 반영합니다”라고 말하며, “이번 수상은 우리의 디자인 철학인Form-Follows-Function가 심사위원의 공감과 인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결과입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