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아우디코리아, A/S 디지털 라운지 도입


아우디 코리아는 서비스센터 고객 만족 증대와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고객 관리 개선을 위한 ‘아우디 A/S 디지털 라운지’ 서비스를 지난 3월 6일부터 선보이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전국 모든 서비스센터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우디 A/S 디지털 라운지는 자사 디지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된 태블릿 PC를 통해 내방 고객과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함께 해당 고객과 차량 정보를 통합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먼저,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차량 접수 후 아우디 A/S 디지털 라운지 앱이 설치된 고객용 태블릿을 받게 된다. 고객은 태블릿을 활용해 내 차의 기존 정비 내역과 이용 가능한 A/S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아우디 엔터테인먼트 영상 및 유튜브 영상 시청, 웹서핑 등이 가능하며, 앱 내의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제품에 대한 구입 문의를 할 수 있다. 차량 서비스가 완료되면 태블릿을 통해 정비 종료 알림 푸쉬 메시지를 발송하여 고객에게 알려준다.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아우디 A/S 디지털 라운지 앱을 통해 방문 고객의 차량 등록부터 차량과 방문 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통합 고객 정보 관리가 가능하다. 정비 중 추가되는 작업이 있거나 작업이 종료되면 앱을 통한 푸쉬 메시지 발송을 통해 고객에게 바로 알릴 수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빠르고 정확해진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A/S 디지털 라운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A/S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A/S와 세일즈 서비스 품질 및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