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벤츠코리아, 딜러 어워드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및 11개 공식 딜러사 소속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딜러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매년 딜러 어워드를 개최해 세일즈 및 서비스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딜러사 임직원들을 격려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17년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한 4개 딜러십 부문과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최고의 사고수리팀’, ‘최고의 테크니션팀’ 등 17개 부문에서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의 딜러십은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등 다양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한 대전 유성 전시장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으며, 제주 전시장과 영등포 전시장이 그 뒤를 이었다.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에는 삼성 전시장 김정원, 해운대 전시장 조찬제, 인천 송도 전시장 최진영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이 중 조찬제 컨설턴트는 4년 연속 수상에 이어 ‘최고의 파이낸스 세일즈 컨설턴트’, ‘최고의 플릿 세일즈 컨설턴트’에도 이름을 올려 주목 받았다. 이 밖에도 최고의 사고수리팀에는 동대문 서비스센터가, 최고의 테크니션팀에는 소촌 서비스센터가 각각 선정됐다.


올해 딜러 어워드는 전국 공식 딜러 네트워크의 임직원이 참여한 ‘메르세데스-벤츠 포럼’과 함께 진행돼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이 포럼은 수상자뿐만 아니라 매일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향한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목표 및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시상식에 이어 참가자들의 결속을 다지는 다양한 행사로 채워졌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 한 마음 한 뜻으로 함께 해준 딜러사 가족들의 열정 덕분에 역대 최고의 판매실적과 높은 서비스 만족도 등 값진 성과를 일구어 낼 수 있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 한해도 고객 중심의 경영 목표를 실현하고 한국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4

0 / 300 자

shsh**** 2018-04-25 22:10 | 신고
좋은 행사네요 ㅎㅎ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ekfh*** 2018-04-24 10:22 | 신고
무엇보다 인력이 소중한 자원이죠^^
앞으로도 임직원을 위한 딜러 어워드가 지속 됐으면 좋겠습니다.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mamm**** 2018-04-24 06:55 | 신고
임직원들의 소중함을 아는 벤츠코리아 많은기업들이 보고배워야할듯합니다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jjj0** 2018-04-23 23:07 | 신고
딜러사 임직원들에게는 최고의 행사인 것 같네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