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벤츠 코리아, 마이바흐 패키지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과 함께 럭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스위트 데이 위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마이바흐의 진정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시그니엘서울과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마이바흐 S클래스로 자택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픽업 서비스와 체크인 후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는 센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도심의 스카이라인과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인 시그니엘서울의 프리미어 스위트룸에서 1박을 투숙할 수 있다.


또한, 호텔 81층에 위치한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 디너 코스 2인, 인 룸 다이닝 조식 2인이 포함되어 있음은 물론, 와인 및 과일 커티시, 벤츠 컬렉션 클래식 와인 스타퍼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오는 금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6개월 간 진행되며, 120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단, 마이바흐 S 560 4MATIC 차량으로 진행되는 픽업 및 센딩 서비스는 서울 시내 및 인천, 김포공항에 한해 제공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