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제니시스, 2018 챔피언십 개막


제네시스는 국내 최대 상금 규모의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24일부터 나흘 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대한민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지난 4월 팀 대항전으로 치러진 PGA투어 취리히 클래식에서 한 조를 이룬 최경주와 위창수는 당시 같은 팀으로 서로 호흡을 맞췄지만, 이번 챔피언십에서는 한치의 양보 없는 경쟁자로 대회장에 나선다.


지난해 와이어투와이어로 우승 트로피를 손에 든 김승혁은 대회 2연패에 도전장을 던진다. 또한 황중곤, 장이근, 이태훈 등 KPGA 주요 메이저 대회 챔피언들과 지난해 제네시스 포인트 상위 랭커 이정환, 이형준이 국내 팬들에게 선전을 약속했다. 지난 대회와 동일하게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원년 대비 코스 전장이 56야드 늘어나 코스 난이도가 좀 더 높아졌다.


국내 최고의 골프 대회답게 제네시스는 KPGA 코리안투어 최대 규모의 총 상금 외에도 출전 선수 전원에게 숙박을 제공하고, 대회장 내에 선수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라운지를 운영하며, 개막 전날 대회 참가 선수들의 긴장감 해소와 선전을 다짐하는 만찬인 ‘플레이어스 디너’를 개최한다.


아울러 지난 해 대회에 비해 대폭 확대된 갤러리플라자에는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레스토랑들이 참여하는 ‘미쉐린 푸드존’을 포함한 다양한 푸드부스가 운영되며, 제네시스 차량 전시, PGA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골프 필라테스, 스내그 골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대회 3라운드 종료 이후에는 유명가수 존박 등이 참여하는 재즈 콘서트 ‘JAZZ ON GREEN’이 무료로 열릴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올 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국내 최고의 대회를 목표로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최상의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대회장에 많이 방문하셔서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끼시고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3

0 / 300 자

yong**** 2020-06-02 17:31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kyh2***** 2020-06-02 17:26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kyj0*** 2020-06-02 17:22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