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성모터스, 부산 국제모터쇼 VIP 파티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는 하반기에도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약속하며 마련한 ‘2018 BIMOS Mercedes-Benz VIP Night’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9일 한성모터스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한성모터스 VIP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2018 BIMOS Mercedes-Benz VIP Night’을 진행했다. 이날 고객들은 샴페인 및 웨스턴 스타일 저녁 식사와 함께 자동차 전시 및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부스에서는 더 뉴 E클래스의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더 뉴 E 300 e’를 공개하며, EQ브랜드의 컨셉트카 ‘Concept EQA’ 도 함께 선보였다.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 된 파티에는 재즈콘서트, 도슨트 투어, 마술 쇼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었으며, 치즈바, 카나페 등의 핑거푸드와 함께 샴페인, 와인, 등 케이터링이 행사 내내 제공되었다. 또한, 한성모터스는 초대된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와인 스토퍼와 부산 국제 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VIP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돼서 기쁘다"며, "하반기에도 한성모터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이 늘 만족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