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지프, 뉴 컴패스 무이자 할부 실시


프는 월 판매 최고 실적 달성을 기념하여 새로운 컴팩트 SUV 신형 컴패스 모델에 대해, 10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프는 9월에 1,113대를 판매하며 월 판매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또한, 올해 9월까지 총 5,353대를 판매하며 2017년 9월까지 전년 동 기간 지프 판매량 5,036대 대비 6.3% 상승했으며, 전년 9월 판매량 738대 대비 50.8% 상승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시승 행사 기간 동안 청담, 서초, 강서, 인천, 대전, 대구 지프 전용 전시장을 비롯해 FCA 코리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여 신형 컴패스를 시승하는 고객에게 도시에서 살아가는 모험가들이 더 담대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반 어드벤처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가 월 판매 1,000대를 돌파하며 최고 실적을 달성하게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지프 모델들의 높아진 상품력과 올해 초부터 선보인 지프 전용 전시장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지난 7월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신형 컴패스는 더 대담해지기를 원하는 도시의 모험가들에게 라이프스타일 컴패스 역할을 해 줄 최적의 SUV로서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더 많은 고객들이 올 뉴 컴패스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젊고 감각적인 감성을 경험해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