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쉐보레, 2019 볼트EV 계약은 언제?


쉐보레가 11월 20일 전기차 볼트EV의 올해 국내 도입 물량에 대한 판매를 공식 완료하고, 2019년형 볼트EV 계약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 쉐보레 볼트 EV는 1회 충전 주행거리 383km와 2천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4,700대의 국내 판매 물량을 확보하고 사전계약에 돌입했으나, 계약 폭주로 시스템이 과부화 되어 계약이 중단되기도 했다. 다음날 계약을 재개한지 3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2년 연속 계약 개시 당일 완판 기록을 세웠다.


볼트 EV는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고강성 경량 차체에 60kW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시스템과 고성능 싱글 모터 전동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해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6.7kg.m을 발휘한다. 전자식 정밀 기어 시프트와 전자식 파워스티어링 시스템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쉐보레는 2019년형 볼트EV의 물량을 올해보다 늘려 확보한 뒤, 내년1월 중 신규계약을 개시할 예정이다. 상세 사양 및 가격은 내년 1월에 공개되며, 계약과 관련된 사항은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긴 주행거리뿐 아니라, 뛰어난 주행 퍼포먼스와 안전성을 갖춘 쉐보레 볼트 EV가 내년에도 한국 전기차 시장에서 리더십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국내 도입물량을 확대하고 적기에 차량을 인도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