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동차 상세

5,450 ~ 6,900만원

연비
9.6 ~ 10.0 km/ℓ
연료
가솔린
차급
중형
외형
세단
수입단종

경쟁
차종

일반등급 및 기본 제원

일반등급 및 기본 제원
등급명(한글) 연료 배기량 연비 가격
가솔린 3564cc - -
가솔린 3564cc - -
가솔린 1998cc 10.0 km/ℓ 5,450 만원
가솔린 1998cc 10.0 km/ℓ 6,250 만원
가솔린 1998cc 9.6 km/ℓ 6,900 만원

갤러리 + 더보기

관련기사 + 더보기

  • 뉴스

    캐딜락, 보증기간 연장 패키지 무상 제공

    지엠코리아는 11월부터 연말까지 뉴 캐딜락 CTS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년 보증 연장 패키지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으로 캐딜락은 수입차 프리미엄 브랜드 중 가장 긴 보증 기간을 제공해 고객들이 오랜 기간 캐딜락의 가치를 소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연말까지 뉴 CT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3년/6만km에 더해 2년/4만km의 보증 서비스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최대 5년/10만km까지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1월 중에 이미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향후 중고차 판매 시에도 보증 연장 스페셜 패키지의 양도가 가능해 고객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오랜 기간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하면서 뉴 CTS의 프리미엄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 뉴 CTS 2년 보증 연장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캐딜락 전시장 및 캐딜락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 11. 20

  • 뉴스

    캐딜락, MBC 새 주말드라마에 차량 협찬

    지엠코리아가 MBC 새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뉴 CTS를 비롯한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 3종을 협찬한다. 25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영되는 전설의 마녀에 등장하는 캐딜락 모델은 CTS와 ATS, SRX 등이다.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뉴 CTS와 캐딜락 ATS를 필두로 국내 럭셔리 수입차 시장 공략에 나선 캐딜락은 지난 9월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빠른 속도로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 걸친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캐딜락의 매력을 알려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는 교도소에서 만난 네 여자들이 교도소에서 배운 제빵기술, 그리고 오로지 손맛과 정성만으로 제빵 대기업에 맞서는 용기와 도전을 그리고 있다. 그녀들의 파란만장한 삶과 성공기를 통해 지치고 아픈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네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와 같은 작품이다.

    2014. 10. 30

  • 뉴스

    캐딜락, 추석맞이 뉴 CTS 고객 시승 이벤트 당첨자 발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캐딜락 올-뉴 CTS와 동행할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엠코리아는 캐딜락 올-뉴 CTS 출시를 기념하고 추석 연휴를 맞아 실시한 추석맞이 뉴 CTS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뉴 CTS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추석 연휴 계획을 올려 당첨된 김시현 씨는 “뉴 CTS의 멋진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감성에 반해 이벤트에 응모했는, 이런 행운이 주어져 매우 기쁘다”면서, “가족과 함께 캐딜락을 타고 고향에 내려갈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렌다”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8월 13일부터 29일까지 총 17일간 진행된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2천여 명이 응모했다.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뉴 CTS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뉴 CTS는 물론 캐딜락 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럭셔리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4. 09. 04

  • 뉴스

    캐딜락, 추석맞이 뉴 CTS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지엠코리아(주)(대표 장재준)가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올-뉴 CTS’를 추석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추석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늘부터 29일까지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 (www.allnewcts.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추석 연휴 계획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내달 5일부터 10일까지 5박 6일 간, 올-뉴 CTS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2014. 08. 13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