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재규어랜드로버, 대한적십자사에 뉴 디스커버리 기증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14일 대한적십자사에 즉각적인 재난 대응과 취약 계층 구호를 위한 긴급재난대응차량으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14일 서울 중구 남산동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진행된 기증 행사에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와 대한적십자사 박경서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차량 기증은 2013년에 이어 두 번째다.


기증된 뉴 디스커버리는 재난 발생 시 언제 어디서든 도움이 필요한 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해 구호활동을 실시하는 긴급재난지원차량으로 사용된다. 평상시에는 취약 계층을 위한 구호물품 전달 및 재난 대비 교육 훈련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고유의 강성과 오프로드 주행성능, 지능형 3열 시트와 실내의 다양한 수납공간 등 극대화된 실용성으로 긴급재난대응차량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모델이다. 또한, 7인승 풀 사이즈 구조로 최대 2,406L에 이르는 적재 공간을 이용해 구조활동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구호차량 기증 외에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청소년 대상 교통안전교육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2

0 / 300 자

kyj0*** 2020-05-12 02:13 | 신고
응원합니다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kyh2***** 2020-05-12 01:56 | 신고
화이팅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