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와이즈오토, 대형 밴 유로스타 VIP 출시


르세데스 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이자 벤츠 스프린터 밴 바디빌더인 와이즈오토는 유로스타 VI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는 전동식 메모리기능과 통풍 및 히팅, 에어챔버식 마사지 기능, 폴딩 테이블이 탑재된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가 적용됐으며, 이는 나파 가죽을 활용했다. 특히 1열 시트는 3단 레그 서포트를 장착해 안락함을 강조했다.



인테리어는 피아노 블랙의 우드 트림, 가죽 스티어링 휠,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앰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과 온도조절이 가능한 컵 홀더,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LTE 무선 인터넷 공유 시스템, LTE 스카이라이프 셋탑 시스템, 고휘도 독서 등, 멀티 콘센트 등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외관의 전면과 측면, 리어 스포일러에는 3D로 디자인 된 풀 에어로파츠와 쿼드 머플러 팁이 적용됐으며, 독일 브라부스사의 18인치 휠과 미쉐린 타이어의 조합은 보다 안락한 주행감을 제공한다.


유로스타 VIP는 V6 3.0리터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4.9 kg.m를 발휘하며, 리터 당 10.4km의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와이즈오토 관계자는 “유로스타 VIP는 3D 설계를 통해 개발된 정밀 금형으로 성능이 크게 향상됐다”며, “기존 국내외 컨버젼밴들의 기준과 디테일한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럭셔리 밴을 선보여 시장의 판도를 새롭게 바꿔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유로스타 VIP의 기본 판매 가격은 1억 5,400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