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토크 콘서트 개최


현대자동차가 오는 8월 25일에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는 매회 정해진 주제와 관련된 현대차만의 고유한 유·무형 자산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지난 해 11월 시작해 올해까지 3번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된 고객 초청 행사다.


이번 행사는 송서이 아나운서가 진행하며 트럭 전문 저널리스트 정욱진, 현대자동차 권규혁 차장이 패널로 참여해 현대자동차의 소형 상용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또한, 자동차 전문가 패널 토크와 더불어 국내 첫 고유모델 포니를 개조한 ‘포니 픽업’, 현재까지도 소형 상용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포터’, ‘리베로’ 등이 전시돼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헤리티지 라이브는 현대자동차가 고객들과 함께해온 다양한 차량의 헤리티지를 공유하며, 현대자동차 브랜드의 과거, 현재, 미래를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만의 헤리티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4-05-0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