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랜드로버, 5세대 신형 레인지로버 공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뉴 레인지로버를 최초로 공개했다. 럭셔리 SUV의 원조인 레인지로버는 지난 50년간 최상의 편안함과 여유로움, 모든 길을 정복할 수 있는 강력한 주행 성능으로 럭셔리 SUV 시장을 선도해왔다. 신형 레인지로버는 모던한 디자인과 미적인 우아함에 기술적인 정교함을 더한 매끄러운 연결성이 조화를 이룬다.



랜드로버는 효율적인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모델 출시와 더불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선제적으로 공개했고, 순수 전기 파워트레인(BEV)은 랜드로버의 리이매진(Reimagine) 전략에 따라 2024년 출시될 예정이다. 신형 레인지로버는 스탠다드 및 롱 휠베이스 차체에 따라 4인승, 5인승, 7인승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유연성이 돋보이는 랜드로버의 새로운 MLA 플랫폼은 신형 레인지로버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최고 수준의 정교함 모두를 완벽하게 뒷받침한다. 또한, 최신 엔지니어링 기술과 새로운 차원의 가상 개발, 랜드로버의 혹독한 개발 프로그램을 거쳐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한다.



신형 레인지로버는 영국 솔리헐(Solihull) 공장에서 독점 생산되며, 초기 랜드로버 시리즈가 생산됐던 건물에 도입된 최첨단 생산 라인을 사용할 예정이다. 랜드로버의 정신적 고향이기도 한 이 역사적인 건물은 레인지로버 생산을 위해 가장 현대적인 센터로 새롭게 탈바꿈되어 랜드로버가 어떻게 헤리티지를 지켜가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올 뉴 레인지로버는 뛰어난 안목을 가진 고객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럭셔리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랜드로버의 비전을 완벽하게 구현한 모델”이라며, “내년, 한국에서도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레인지로버가 이뤄낸 선구적 혁신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레인지로버의 라인업은 디젤 모델인 D350, D300, D250, 가솔린 모델인 P360, P400, 최초의 V8 엔진이 탑재된 P530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레인지로버를 구성해 볼 수 있으며, 국내 출시 모델의 세부사양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