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차소개

랜드로버, 연식변경 2019 레인지로버 벨라 출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3일, 2019년형 레인지로버 벨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동급 최고수준의 전지형 주행능력과 완벽한 비율의 디자인을 갖춘 새로운 차원의 레인지로버로, 2018 월드 카 어워드에서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9 레인지로버 벨라는 소비자 선호사양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을 최대 290만원까지 낮춰 상품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2019년형 레인지로버 벨라에는 360도 주차센서와 후방 교통 감지 기능이 포함된 자동 주차 보조 기능, 운전자가 졸음 운전을 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휴식을 권하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차선 이탈을 방지해주는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 탑재되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엔트리 모델을 제외한 전 모델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 열선 윈드스크린, 설정 가능한 인테리어 무드 라이팅 등이 기본사양으로 제공된다. D300 R-DYNAMIC HSE 모델에는 최신의 풀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스티어링 휠 어시스트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도 기본사양으로 탑재됐다.


그 외에도 2019년형 레인지로버 벨라에는 실버 또는 블랙 컬러의 루프레일이 전 모델에 기본 장착되어 아웃도어적인 디자인 요소와 실용성을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안전성, 편의성을 강화한 더욱 완벽해진 레인지로버 벨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최고의 아름다움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레인지로버 벨라의 매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형 레인지로버 벨라는 총 6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9,590만원~1억 2,160만원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