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포르쉐, 용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포르쉐 코리아는 서울 용산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서울 강북 지역 고객 네트워크 강화에 나서며, 운영은 포르쉐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에서 맡는다고 밝혔다.


'포르쉐 센터 용산'은 서울 강북권역의 첫 번째 공식 포르쉐 센터로 갈수록 증가하는 프리미엄 스포츠카에 대한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키며, 고객 저변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E-모빌리티' 시대를 준비하는 포르쉐의 디지털화 전략을 반영한 전 세계 파일럿 쇼룸 중 하나로, 국내 포르쉐 전시장 중 가장 먼저 디지털라이제이션 콘셉트를 적용했다. 포르쉐 센터 용산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르쉐만의 고유한 매력과 스마트한 디지털 요소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새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연면적 10,559.42㎡ 규모의 최첨단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지하 4층부터 지상 7층까지 총 11층의 전시장 및 워크숍 시설을 자랑한다. 신차 구매부터 A/S까지 각 층마다 서비스를 차별화해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포르쉐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포르쉐 센터 용산'을 포함해 현재 전국 총 11개의 포르쉐 센터와 9개의 워크숍, 1개의 포르쉐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수원과 창원 등 네트워크를 전국 단위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