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만트럭버스코리아, 전주 서비스센터 오픈


만트럭버스코리아가 5일, 전북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며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주센터를 신규 개소했다고 밝혔다.  


전라북도 김제시 백구면에 위치한 전주센터는 호남고속도로 전주 IC 인근 및 전주와 군산을 잇는 산업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전주, 익산, 군산 등 전라북도의 지역 고객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총 2,450평 규모로 총 10개의 신축 워크베이와 판금 도장 전용 시설을 포함한 총 2개 동으로 이뤄져 더욱 원활한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센터 내 약 1만 개의 부품을 보유해 신속한 정비를 도울 뿐만 아니라, 전라도 전 지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약 700여 평에 이르는 넓은 고객 주차장과 장거리 운전자를 위한 샤워장, 다양한 고객 편의 시설이 구비된 고객 휴게실 등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만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더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 사장은 “올해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김포, 부산, 사천센터 개소에 이어 전주센터까지 확장 이전 또는 신규 개소를 진행하며 총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서비스 네트워크의 양적 확대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4-05-0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