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신차소개

혼다 2010년형 시빅 출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월드 베스트셀링카 ‘시빅’의 2010년 형 모델을 출시하고, ‘뉴 시빅 1.8 스타일’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 / 박환용 기자 (메가오토)

지난 72년 글로벌 첫 출시 이후 전 세계 160개국에서 1,700만대 이상 판매된 어드밴스드 다이내믹 세단(Advanced Dynamic Sedan) ‘시빅’은 혁신적인 컨셉과 선진기술의 집합체로 ‘자동차 기술의 표준’이라는 평가를 받아 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0년 형 시빅은 기본 사양 업그레이드와 디자인이 고급화되었다. 먼저,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시빅 2.0, 1.8, 하이브리드에 DMB 내비게이션을 기본 사양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자동차 외관의 이미지를 크게 좌우하는 요소 중 하나인 휠의 경우 2.0, 1.8 모델 모두 기존보다 역동성 있는 디자인으로 변경하였다.


추가된 ‘뉴 시빅 1.8 스타일’은 합리적인 사양과 가격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히기 위한 신규 트림이다.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브릭 시트가 적용되었으며, 뛰어난 핸드 그립감을 자랑하는 스티어링 휠이 운전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휠의 경우, 1.8 모델에 적용된 16인치의 역동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채택하여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2010년 형 시빅 하이브리드의 경우, 하이브리드 전용 색상으로 스펙트럼 화이트 펄의 차량 색상을 추가하였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