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상품성을 강화한 2014 뉴 쏘렌토R을 3일(월)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2014 뉴 쏘렌토R’은 선호 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규 사양 추가로 고급감을 향상시켰다.
고객 선호 사양인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LED 아웃사이드 미러, 루프랙, 인조가죽시트,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자외선 차단 글라스(앞유리), 센터페시아 무드램프,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등을 기본 적용했다.
또한, 새로 디자인된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 휠과 스포티한 알로이 페달을 적용해 내외장 고급감을 강화했다. 아울러 기존 2.0 모델의 리미티드 트림부터 기본 사양으로 적용됐던 7인승 시트를 프레스티지(기존 리미티드) 트림부터 옵션 사양으로 변경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R2.2 모델은 7인승만 운영)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2014 뉴 쏘렌토R’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고급 사양들을 대거 기본 적용하면서도 가격은 오히려 인하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과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4 뉴 쏘렌토R’이 더욱 치열해진 SUV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4 뉴 쏘렌토R의 가격은 디젤 R2.0 모델 2,705만원~3,295만원, 디젤 R2.2 모델 3,057만원~3,467만원이다. (전 모델 자동변속기 적용)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