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는 7일, ESPN의 익스트림 스포츠 프로그램 X게임 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을 국내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내외부 디자인에서 지프 브랜드의 도전정신을 강조하고 있다.
외관에는 오프로드 주행의 손상을 최소화하도록 디자인된 17인치 미네랄 그레이 휠이 장착되고 실내 시트와 도어 암레스트에는 그레이 엑센트 스티칭이, 스티어링 휠과 도어핸들 등에는 세라믹 화이트 엑센트가 적용되어 있다. 그밖에도 다양한 편의 및 안전장비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에는 최고출력 200마력, 최대토크 46.9kg.m의 강한 성능을 발휘하는 2.8리터 CRD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대표는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은 어떠한 환경도 극복할 수 있고 불가능은 없다는 자신감으로 두려움을 이겨내고 스릴을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한 모델”이라며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뚜렷한 차별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국내 20대 한정 판매되는 랭글러 언리미티드 X 에디션의 가격은 5,740만원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