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구지역 신규 전시장 이전 오픈(10/16)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이보 마울)는 오는 10월 20일 대구지역 딜러인 중앙모터스㈜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이전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대구지역 공식 딜러인 중앙모터스㈜는 기존 전시장을 폐쇄하고,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에 면적 350 여평 규모의 신규 전시장으로 이전 오픈하고 대구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격 영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새로운 대구 전시장에는 S-Class, E-Class, C-Class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 차종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객들은 모든 전시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전시장 내부는 원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미니 카페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시계, 모자, 선글라스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급 컬랙션을 전시, 판매하는 공간도 별도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에 면적 450 여평의 최신식 정비시설을 갖춘 서비스센터도 함께 운영한다. 서비스센터에는 차량 정비대인 워크베이 15대를 보유하고 있어, 방문 고객들의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 하고 불편함 없이 정비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향후 지속적으로 전국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방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대구 전시장 연락처: 053-629-9000 / 서비스센터 연락처: 053-551-3333)


출처 :메가오토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