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크라이슬러코리아 성수동 정비사업소 오픈


크라이슬러코리아 성수동 정비사업소 오픈

- 크라이슬러 최초 딜러 직영 1급 ‘풀서비스’ 정비공장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의 공식딜러인 렉스모터스(대표: 정은상)는 7일(수) 서울 성수동에 크라이슬러, 짚, 닷지 차량 전용 1급 정비공장인 “렉스모터스 정비사업소”를 개장했다.

렉스모터스(Rex Motors)는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의 서울, 경기지역 최대 딜러로 현재 강남(청담동), 강북(서교동), 분당에 3개의 전시장과 퀵서비스 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직영 1급 정비사업소를 성수동에 개장함으로써 수도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하여 다임러크라이슬러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 “렉스모터스 정비사업소”는 렉스모터스가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의 딜러 중 최초로 풀서비스(full service)가 가능한 직영 1급 정비공장을 갖추게 되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이 서비스센터는 연건평 500평 규모로 최신 정비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차량 6대의 동시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최첨단 진단 장비인 ‘스타 다이그노시스(Star Diagnosis)’ 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인터넷을 통해 미국 현지 기술진과 실시간 정보 교류가 가능하며 진단과 수리가 분리된 체계적인 공정관리 시스템과 수입차 정비경력 10년 이상의 우수한 기술진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렉스모터스는 성수동 정비사업소 오픈 기념으로 7일 오전 VIP 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으며, 6월 20일부터 7월 30일까지 청담점과 서교점을 포함한 렉스모터스 3개 매장의 신차 출고고객에게 최고급 골프백을 증정한다. 또한 7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간 성수동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무료교환을 비롯, 에어컨 점검 등을 무상으로 실시하며 차량 액세서리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장착해준다.

렉스모터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성수동 정비사업소 내에 고객 전용 비즈니스룸을 설치하여 인터넷과 팩스 등의 지원으로 고객이 서비스를 기다리는 동안 간단한 사무를 볼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카페테리아를 통해 음료와 스낵을 제공한다. 또한 렉스모터스 정비사업소에서는 크라이슬러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의 전시 및 판매도 담당하고 있다.



렉스모터스는 성수동의 정비사업소 이외에 강남, 강북, 분당의 3개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시장 바로 옆에 퀵 서비스 샵을 동시 구축하여 차량판매와 정비, 부품교체, 사후관리를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들 전시장, 퀵 샵, 정비사업소를 연동하는 네트워크 시스템과 체계화 된 고객 관리 프로그램(CRM)의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수입자동차에 대한 각종 신규 정보, 차량 구매, 시승, 정비 등의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강남(청담) 전시장: 서울 강남구 청담동 3번지 Tel: 02-515-1515

강북(서교) 전시장: 서울 마포구 서교동 374-2번지 Tel: 02-335-7500

분당 전시장: 경기 성남 분당구 이매동 113번지 상공회의소 내 Tel: 031-709-1113

성수동 서비스센터: 서울 성동구 성수동 2가 272-24 Tel: 02-462-3131



데스크(charleychae@icomes.com)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10-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