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름넣고, 1억원 받는다


LG정유, 복권 이벤트 경품 마련

\'주유하고, 복권받고, 1억 타자\'

기름을 넣으면 1억원 당첨금의 복권을 주는 행사가 열려 화제다.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 회장)는 오는 9일부터 \'주유하고, 복권받고, 1억 타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시그마6 보너스카드 고객이 LG정유 주유소에서 이 기간중 주유할 경우 주유한 횟수만큼 시그마로(www.sigmaro.co.kr) 사이트에서 무료로 \'마이더스 복권\'을 받게 되며, 당첨 여부를 사이트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 LG정유 주유고객 중 선착순 200만명에게는 \'마이더스복권 무료 응모권\'이 제공된다. 주유고객은 시그마로 사이트에 응모권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무료로 마이더스복권 1매를 받는다. 당첨 여부는 즉시 알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주유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운출석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행사는 복권을 사지 않고 매일 시그마로 사이트에 방문, 게임을 즐기면 예치금이나 경품으로 마이더스복권을 받을 수 있다.

마이더스복권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법에 따라 발행된 정부승인 주유복권으로 LG정유는 지난 4월부터 복권을 발행, 주유고객이 시그마6 보너스포인트 등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복권 1매 당 가격은 100원이며, 보너스포인트 1점은 3원으로 계산된다. 총 판매금액 중 50%는 당첨금으로 지급되고, 25%는 복권발행의 제반비용으로, 나머지 25%는 국가의 사회복지재원으로 환원되는 사회공헌 복권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마이더스복권은 발매 이후 지금까지 6명의 1억원 당첨자가 나왔으며, 행운상인 그랜저XG 당첨자도 1명 나온 바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