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GM 코리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공동마케팅


GM 코리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공동마케팅

응모권 작성자 추첨, 뉴 사브 9-3 세단 증정
수입차 최초 현대백화점 정문 앞 차량전시
대치/삼성 인근 공격적 타겟 마케팅 일환

GM코리아 (지사장: 김근탁)는 연말 맞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GM코리아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정문 앞에서 응모권을 작성한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 사브 9-3 스포츠 세단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12월 6일부터 12월 26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이 기간동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정문 앞에는 경품으로 마련된 뉴 사브 9-3 스포츠세단을 전시하며, 사브 전차종에 대한 시승 행사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를 제외한 타 업체로는 최초로 현대백화점 정문 앞에 차량을 전시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사브 경품 추첨행사에는 내방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연말기간동안 사브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GM코리아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대치동, 삼성동 및 인접 지역의 잠재적인 타겟 고객을 공략함은 물론, 인근 삼성동의 캐딜락 사브 전시장의 마케팅과도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추첨식은 12월 26일 폐점이후 무역점 정문 앞에서 진행된다. 경품으로 전달되는 뉴 사브 9-3 스포츠세단의 가격은 4,023만원(VAT포함)이다.(1998cc, 150마력)

GM코리아 김근탁 지사장은, “앞으로도 사브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품의 노출과 더불어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데스크(charleychae@icomes.com)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21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