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는 E-Class의 프리미엄 모델인 뉴 E 35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1일(금)부터 5월 31일(화)까지 2개월간 전국 16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에서 E-Class 특별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3월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뉴 E 350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세단인 E-Class의 프리미엄 모델로, 럭셔리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뉴 E 350은 대형 세단 수준의 3500cc급 배기량에 메르세데스-벤츠가 새롭게 개발한 뉴 V6 엔진을 장착하여 더욱 강력해진 가속력과 향상된 토크를 자랑한다. 특히, 뉴 E 350은 강력해진 엔진 성능과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자동 7단 변속기(7G-TRONIC)를 기본으로 장착하여 연비 절감은 물론 변속 시 차량의 진동 및 소음을 최소화 해주기 때문에, 보다 안락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뉴 E 350 출시를 기념하여 실시하는 이번 E-Class 특별 시승행사는 뉴 E 350을 비롯한 E 200K Executive, E 200 K, E 240, E 320 4MATIC, E 55 AMG 등 E-Class 전 차종에 대해 실시하며, 고객들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에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골프우산을 증정하고, 전국 16개 전시장에서 각 1명씩 추첨하여 400만원 상당의 고급 인테리어 에어컨을 총 16대 증정한다. 또, 서울과 경기 지역의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하여, 명품 브랜드 특별할인 및 6개월 무료 주차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백화점 VIP 카드도 제공한다. 특별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E-Class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승 행사 사은품 이외에도 전국 16개 전시장에서 각 1명씩 추첨하여 200만원 상당의 마루망 골프채를 총 16개 추가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럭셔리 중형 세단인 뉴 E 350의 출시를 기념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E-Class만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기술력과 품격 있는 명성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