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홍수아, 뉴 비틀 홍보대사로 선정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지난 11월 4일, 뉴 비틀의 홍보대사로 인기 탤런트 홍수아를 선정했다.

홍수아는 오는 11월 4일, 뉴 비틀과 함께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쉬한 하루를 보내는 내용의동영상을 촬영하는 것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홍수아가 헤어, 메이크업 하는 모습, 쇼핑하는 모습, 카페에서 식사하는 모습 등 뉴 비틀과 함께 한 홍수아의 일상생활을 자연스럽게 촬영한다. 이외에도 홍수아는 앞으로 ‘뉴 비틀’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과 공식행사에도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뉴 비틀의 홍보 대사로 선정된 홍수아는 최근 종영한 논스톱5로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mbc 음악전문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에서 신인탤런트 신동욱과 함께 생방송의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앞으로는 드라마를 통해 곧 연기 활동도 곧 재개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박동훈 사장은 “톡톡튀고 개성 넘치는 홍수아씨가 뉴 비틀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홍수아씨를 통해 뉴 비틀이 앞으로도 꾸준히 인기를 얻기 바란다.”고 말하며 홍수아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기대했다.

뉴 비틀은 깜찍하고 귀여운 동글동글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이다. 기본적인 빨강, 노랑, 검정을 비롯해 사이버 그린, 메탈릭 실버 등에 이르기까지 독특하고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여 본인만의 개성을 살리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국내 80대 한정으로 지난 9월 22일에 선보인 ‘뉴 비틀 마이애미’는 마이애미의 태양과 자연을 닮은 화려한 컬러 이외에도 특별 한정 모델 특유의 전용 옵션이 더해져 매니아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4계절용 컨버터블 모델인 뉴 비틀 카브리올레 또한 선다운 오렌지, 멜로우 옐로우, 아쿠아리우스 블루 등 특유의 매력적인 컬러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6단 팁토로닉 변속기를 채용하여 민첩하고 스피디한 뉴 비틀 카브리올레만의 운전 재미를 더한다. 뉴 비틀의 국내 판매 가격은 3,170만원이고 뉴 비틀 카브리올레는 3,785만원이다. * 뉴 비틀 마이애미는 2,990만원 (모두 VAT 포함한 가격)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