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아우디, 제 2회 아우디 콰트로컵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오는 3월 30일 대구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아우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 2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91년 독일 본사에서 아우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작한 아마추어 골프대회. 이듬해 세계 대회로 규모가 확장되었으며, 스코틀랜드에서 결선을 치른 2004년 대회에는 총 38개국 8만여 명이 참여하는 성황을 이뤘다.

지난 해 첫 개최에 이어 두 번째 한국 대회인 ‘제 2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 예선 경기는 3월 30일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5월 중순까지 전국 각지의 최고급 골프장에서 콰트로 방식(그린섬 스테이블 포드)으로 진행되는 콰트로 리그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는 아우디 리그로 나뉘어 개최된다. 이 중 콰트로 리그의 상위 20% 내 선수들은 6월 5일 열리는 한국 결선 대회에 진출하며, 최종 우승자 1팀(2명)은 오는 10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Audi quattro Cup World Final)에서 세계 40개국의 결선 우승자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선수당 동반 1인을 포함,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 관련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요금 및 최고급 호텔 포함 경비 일체를 후원한다.

한편, 국내 예선 및 결선 대회의 지정된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A4 2.0 TFSI(판매가격 5,010만원)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각 리그 순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아울러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대회 참가비의 일부를 아름다운 재단의 아우디 콰트로 기금으로 기부하여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제 2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고객과 함께하는 아우디 VIP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레스티지하고 다이내믹한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아우디는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더욱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 2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 참가비는 15만원으로 아우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대회 2주 전까지 각 지역 전시장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 관련 상세 문의는 해당 지역 전시장 및 골프대회 운영대행사 ㈜ 티골프스튜디오(02-541-9994)로 하면 된다.

l 참고: 지역별 예선 일정


일시
딜러
지역

3월 30일(목)
한영모터스
대구

4월 3일(월)
고진모터스
서울/경기

4월 10일(월)
참존모터스
서울/인천

4월 17일(월)
TJ모터스
대전

4월 24일(월)
AM모터스
서울/경기

5월 22일(월)
유카로오토모빌
부산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