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뉴오피러스 와인과 재즈의 밤’ 개최

기아자동차는 최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뉴오피러스 고객 250커플(500명)을 초청해 와인과 재즈가 어우러진 ‘오피러스와 함께하는 와인과 재즈의 밤’ 행사를 가졌다.
기아자동차가 뉴오피러스의 6개월 연속 대형차시장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뉴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 이벤트를 가졌다.

이 행사는 ▲전문 와인강사가 와인에 대한 상식과 문화 등을 설명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명품 와인 시음, ▲국내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윤희정씨의 공연, ▲코리아챔버싱어즈 합창 공연 등 와인과 재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별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참석자 전원에게 와인을 기념품으로 제공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호텔 상품권, 고급 와인, 와인 글라스 등 특별 선물을 증정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해 동안 고객 여러분들이 뉴오피러스에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그 동안 오피러스 고객들에게 차별적으로 제공해오던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이번 와인과 재즈의 밤 행사도 고객들이 오피러스에 대한 자부심을 한층 더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3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