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상 최대 수출 실적 달성 위한 해외대리점간 정보 공유 및 중장기 비전 제시
- 해외대리점과 공감대 형성으로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한 8만 7천여대 수출 목표
- 세계 60여개국 90여명 해외대리점 사장단 참가, 우수 해외대리점 특별상 시상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20일부터 23일까지 세계 60여개국 90여명의 해외대리점 사장단이 참가한 가운데 『2007 글로벌 디스트리뷰터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2007 글로벌 디스트리뷰터 컨퍼런스』는 쌍용자동차의 중장기 비전과 해외대리점간의 마케팅 성공 사례 등의 정보 공유를 통해 올해 사상 최대의 수출 실적을 달성하기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W 호텔(서울 광장동 소재)에서 펼쳐지고 있으며 21일에는 현지 판매 확대를 위한 해외 영업 관련 세미나와 쌍용자동차 필립머터우 대표이사와 최형탁 대표이사 사장이 참석하여 지난해 판매 실적이 우수한 5개국 해외대리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식에서 최고의 영예인‘2006 최우수 해외대리점 상(Best Distributor of the Year Award)’은 지난해 12,868대의 실적을 올린 스페인 대리점이 차지했으며‘2006 우수 해외대리점 상(Distributor of the Year Award)’에는 10,213대의 실적을 기록한 이탈리아 대리점이 수상하였다. 이밖에도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실적이 향상된 러시아, 칠레, 중국 등이 우수 해외대리점으로 선정되었다.
쌍용자동차 필립 머터우 대표이사는 우수 해외대리점 시상식에서 “2006년 수출 부문이 선전할 수 있었던 것은 해외대리점들이 쌍용자동차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라며“액티언스포츠의 유럽 론칭과 상품성이 개선된 업그레이드 모델들이 판매 라인업을 강화시켜 올해 수출 목표인 8만 7천여대를 달성하여 창사 이래 최대의 해외 판매 실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는 2006년 한해 동안 6만 5천여대(KD 포함)의 수출 실적을 기록하였고 올해 2월까지 1만 3천여대를 수출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이상의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