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궁전실버뱅크, 그랜져 운구차 제작 수출

장례문화가 날로 세련되고 합리적으로 변모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장례운구차량을 독점 제작, 중국에까지 수출하여 명성을 높이고 있는 회사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4년의 전통을 지닌 국내 최대의 장례서비스 기업인 궁전그룹 궁전실버뱅크(회장 : 김연회 1544-7376 www.gjsilver.co.kr)는 건설교통부로부터 자동차제작 자격을 취득하고 리무진 운구차를 제작하여 국내 장례서비스에도 사용할 뿐 아니라 중국에 까지 수출하고 있다.

이 리무진 운구차는 냉방, 조명, 음향시설이 설치되어 있고 종교별 선택도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의 엄격한 안전검사 기준에 맞추어 생산하고 있다. 자체개발한 9가지 차량모델 가운데 국내에서는 4가지 모델을 운행하고 있다. 더불어 특허청 의장등록 9건과 상표등록 7건을 획득하는 등 지속적으로 기술혁신도 꾀하고 있다. 이 장례용 리무진 운구차는 궁전그룹 계열사업체인 궁전특수자동차가 제작한 것이다.


궁전실버뱅크 김연회 대표는 “궁전특수자동차는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장의서비스 분야를 개척하고 국내 장의 문화를 바꾸고자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또한 궁전실버뱅크는 사업적 비전과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장례서비스 분야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