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 아사오카 유이치, www.bridgestone-korea.co.kr)는 증가하고 있는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고성능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Dueler H/P Sport’를 출시한다.
브리지스톤의 ‘Dueler H/P Sport’는 브리지스톤의 대표 모델인 승용차용 최고급 타이어 ‘포텐자 RE050’의 비대칭 트레드(타이어 겉표면)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부드럽고 정확한 핸들링이 가능하며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브리지스톤의 ‘Dueler H/P Sport’는 실리카를 첨가해 저온에서도 탄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제동력과 핸들링이 우수하고 특히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과 안정성이 뛰어나고 특히, 기존의 스포티한 타이어의 단점인 마모성능을 대폭 향상했다.
이런 특징으로 인해 ‘Dueler H/P Sport’는 고성능 SUV 모델인 BMW New X5, 아우디 Q7, 포르쉐 카이엔, 폭스바겐 투아렉 등에 기본 장착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경영기획과 송진우 과장은 “한국자동차공업협회(KAMA)에 따르면, 올 1월부터 4월까지 팔린 레저용 차량은 8만 8,757대로 지난해와 비교해 20.6%나 늘었다”며,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고성능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Dueler H/P Sport’ 출시를 통해, 크게 성장하고 있는 SUV시장을 공략하고, 다양해진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