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그레고리 B.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지난 9월 초 출시 된 뉴 인피니티 G37 쿠페 돌풍과 G35세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9월 한달 간 총 302대 판매해, 월간 시장점유율 7.35%를 기록하며 국내 출시 이후 월간 최고 판매량을 또다시 갱신했다고 밝혔다.
국내 럭셔리 스포츠 쿠페시장을 선도했던 기존 G35쿠페의 풀모델 체인지된 뉴 인피니티 G37 쿠페 또한 출시한 9월 한달 간 초기 반입 물량 74대가 모두 판매돼 단일 모델 판매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하며 국내 럭셔리 쿠페 시장에서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 이번 달 177대가 판매돼 단일 모델 판매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한 스포츠 세단 G35세단도 지난 7월 달에 이어 3개월 연속으로 동급 세그먼트에서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뉴 인피니티 G37 쿠페의 판매 호조 원인을 인피니티는 기존 쿠페 보다 가격대비 더욱 강력해진 VQ37VHR 엔진의 성능, 세련되고 날렵해진 디자인,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사운드와 같은 다양한 최첨단 편의 및 안전 장비 등으로 분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7 서울모터쇼에서 국내외 기자단으로부터 ‘모터쇼를 빛낸 차-승용차 부문’으로 선정돼 출시 전부터 언론과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던 것과 출시 몇 달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한 결과로도 보고 있다.
이 인피니티의 성공적인 9월 판매량 결과에는 뉴 G37 쿠페 뿐 아니라,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이어지는G35 세단의 폭발적인 인기와 인피니티 M 시리즈, FX 시리즈 등 기존 모델의 지속적인 판매 호조가 뒷받침 되었다.
한국닛산㈜ 그레고리 B. 필립스 사장은 “지난해 출시된 G35 세단의 기록적인 성과에 이어 뉴 G37 쿠페도 이러한 성공적인 결과를 이뤄내 기쁘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인피니티에 관심을 주고 선택해 주시는 만큼,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뉴 인피니티 G37 쿠페는 인피니티의 럭셔리 스포츠 쿠페 G35 쿠페를 풀모델 체인지한 뉴 인피니티 G37 쿠페는 3.7리터 V6 VQ37VHR 엔진을 인피니티 최초로 장착, 더욱 강력해진 333마력, 37kg.m토크의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국내 판매 가격은 5천9백8십만원(VAT 포함)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