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1월 15일부터 6월까지 전국 주요 대도시에 위치한 지점을 중심으로 국내 최초로 QM5에 장착된 데 이어 SM7 뉴 아트에 장착된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보스 인 카 씨어터 (Bose In Car Theat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스 인 카 씨어터 (Bose In Car Theater)>는 자동차 극장처럼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음악을 들으며 차량 외부에 설치된 대형 PDP 화면의 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10인치 서브 우퍼 스피커를 포함해 SM7 뉴 아트에 장착된 10개의 초강력 스피커를 통해 보스 사운드 시스템의 뛰어난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보스와 함께 SM7 뉴 아트와 QM5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공동 개발 및 적용하였다. 설계 단계에서부터 공동으로 진행된 보스 사운드 시스템 개발을 통해 국내 음악 애호가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보스 인 카 씨어터>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35개 주요 지점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