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트렌드 세터들의 완소 SUV, 포드 이스케이프 2008


스타일, 성능, 인테리어 모든 면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08 New ESCAPE

과거 SUV는 투박한 디자인에 거대한 차체를 뽐내며 오프로드를 즐기는 계층이나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반면, 포드 이스케이프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섬세한 인테리어 및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추고도 2천만원대라는 매력적인 가격으로 최근 스타일을 중시하고 자신만의 삶을 즐길 줄 아는 이 시대의 진정한 트렌드 세터들의 Must Have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 눈에 반해버린 스포티한 감각

이스케이프의 외관은 다른 SUV의 투박한 모습과는 달리 컴팩트 SUV의 선두주자답게 남성적이면서 세련된 인상을 풍기고, 첨단 사양들을 대거 장착한 실내는 SUV라기보다 마치 고급스러운 세단을 타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특히, 한 눈에 각종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포드 최초의 탑 오브 대시 디스플레이와 럭셔리한 감각의 투톤 가죽시트 등을 기본 옵션으로 장착해 운전자의 편의사양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스케이프의 매력은 이뿐만이 아니다. 새롭게 도입된 ‘쿨 아이스 블루’색상의 조명은 아늑한 실내 분위기를 자아내고, 방음 필름을 삽입한 유리창 덕분에 소음에서 해방되어 나만의 공간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즐거움과 모험을 느낄 수 있는 거침없는 질주

복잡한 도심 속 활동이 많은 직장인에게도, 도심을 벗어나 오프로드 주행을 즐기는 활동파에게도 이스케이프와 함께라면 만족스러운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천후 주행성능을 확보해주는 이스케이프의 인텔리전트 4WD시스템은 평소엔 전륜 구동으로 작동하며 거친 노면이나 미끄럽고 굴곡이 심한 길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4WD로 전환되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되고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어디를 가든 이스케이프의 정숙하고 세련된 승차감은 감탄을 자아낼 것이다.


빈틈을 허용하지 않는 든든한 보디가드, 최첨단 안전 시스템

안전에 있어서도 이스케이프는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똑똑한 첨단 시스템을 갖추었다. 세이프티 캐노피(Safety Canopy™), 커튼식 사이드 에어백, 프론트 에어백 등 6개의 첨단 에어백과 함께 전복방지 컨트롤(RSC®) 내장 어드밴스 트랙 등이 기본으로 장착돼 당신이 어디를 운전하든 든든하게 지켜줄 것이다.
이외에도 속도 감응형 전자 파워 스티어링(Electronic Power Assisted Steering)은 저속에서는 유연한 스티어링을, 고속에서는 흔들림없이 안정적인 스티어링을 제공, 어떤 속도에서도 편리한 조작으로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연비 절약과 주차 시 편리함은 이스케이프가 가진 또 다른 매력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1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