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GM코리아, 사브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GM Korea(대표 이영철 www.gmautoworld.co.kr)가 2월 13일, 국내 최고 수준의 플래시(Flash)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제품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그리고 각 사양의 특성을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새로워진 사브 웹사이트(www.saab.co.kr)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브 웹사이트에서는 테스트 트랙위에서 사브 차량을 실제로 한 바퀴 운행하는 듯한 느낌과 동시에, 사브 9-3의 감성적인 측면과 이성적인 측면을 함께 살펴볼 수 있는 획기적인 구성이 특히 돋보인다.

리뉴얼된 사브 웹사이트는 사브 글로벌 가이드 라인을 따라 제작되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실용적이며 목적에 충실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이 반영되었다. 새로운 사브 웹사이트는 국내의 기존 자동차 관련 웹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계적인 수준의 기능과 영상을 제공하여 자동차 업계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워진 사브 웹사이트는 사브 모델, 브랜드 소개, 사브 스토리, 글로벌 뉴스 등 크게 4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첫 화면에 있는 가장 최근 출시된 모델인 New Saab 9-3를 클릭하면 사브의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장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Aero X 컨셉카를 클릭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Aero X의 외관과 인테리어, 그리고 콕핏(Cockpit)을 여닫는 모습까지 자유자재로 탐색하여 재생할 수 있다.

그밖에도 클릭 한 번으로 사브 9-5, 9-3, 9-3 컨버터블 등 세 종류 모델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를 구석구석 살펴 볼 수 있고, 방문자가 원하는 여러 가지 색을 차량에 입혀 볼 수도 있다. 새로워진 사브 웹사이트의 방문자는 실제로 눈 앞에서 차량의 내·외부를 감상하거나 직접 사브를 운전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온라인상에서 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