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13일(목) 자사의 부품 물류 센터를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확장, 이전했다.
1년 여 준비 기간을 거쳐 4,000평 규모에 새롭게 확장, 이전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부품 물류 센터는 독일 본사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기준에 맞게 디자인 되었으며 최대 45,000여 개의 부품을 동시에 보관 및 일일 2,000여 건의 부품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최첨단 부품 물류 센터이다.
특히, 이번 부품 물류 센터의 확장, 이전 작업에는 독일 본사 및 싱가포르 물류 센터의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최첨단 장비 도입 및 효율적인 물류 창고 관리 시스템 구축을 통해 재고 주문의 경우 부품 공급 시간을 약 50% 단축 시켰다.

또한, 자체 개발한 부품 클레임(Claim) 처리 시스템을 통해 부품과 관련한 업무 처리에 보다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되었으며 배송 루트도 단순화시켜 부품을 적시에 공급할 수 있는 부품 공급 체계를 갖추게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03년 공식 출범 이후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부품 가격 인하, 통합 차량 물류 센터 및 트레이닝 센터 운영 등 국내 수입 자동차 시장의 리더로서 선진 애프터서비스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도입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