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ᆞ기아차, 멤버스 회원에게 프로야구 할인 혜택 제공


현대ᆞ기아차가 자사차량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토털 차량 캐어 서비스인 BLU멤버스, Q멤버스 회원들에게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ᆞ기아차는 2008년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기아타이거즈와 LG트윈스 홈 경기를 입장하는 멤버스 회원들에게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BLU멤버스나 Q멤버스 카드를 소지하고 LG트윈스 잠실 홈 경기를 찾는 멤버스 회원은 현장 입장권 구매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고, Q멤버스 회원이 기아타이거즈 광주 홈 경기를 관람 시엔 1,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대상 경기는 양 팀의 2008년 프로야구 정기 시즌 홈 경기(각 63경기)이며, 할인 혜택은 블루멤버스, Q멤버스 카드(M-BLU/M-Q신용카드는 제외)를 소지한 회원이 현장에서 일반석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ᆞ기아차 BLU멤버스, Q멤버스 회원은 서비스 출범 1년 여 만인 2008년 3월 현재 약 260만 명에 이르고 있으며, 2008년 말 약 400만명, 2012년까지 약 1,0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여 현대ᆞ기아차를 보유한 대부분의 고객들에게 토털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ᆞ기아차 멤버십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외 차량정비, 자동차보험, 주유 등 카 라이프(Car Life) 전반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자동차 고객 전문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출범 이후 현대ᆞ기아차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ᆞ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2008년 프로야구 정기 시즌 입장권 할인 서비스 외 문화공연, 레저, 여행 등 여러 분야에서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펼쳐 고객만족을 높이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11-0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