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2008 부산모터쇼에서 TTS 로드스터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초고성능 미드쉽 스포츠카 R8을 선보이는 등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다이내믹 이미지 극대화에 최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2008 부산모터쇼에 아우디는 TTS 로드스터를 비롯, R8과 S8 익스클루시브 등 고성능 모델 라인업을 출품해 아우디의 다이내믹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한편 A6 3.2 FSI 콰트로, 최첨단 디젤 엔진이 장착된 Q7 익스클루시브 등 최고급 브랜드 아우디의 명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모델들을 통해 아우디의 프레스티지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부각시킬 계획이다.
특히 국내 처음 소개된 아우디 TTS 로드스터는 새로운 스포츠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아우디 TT의 고성능 버전.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은 TT는 스타일과 안정성, 스포츠카 특유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함께 구현한 스포츠카의 아이콘이다.

아우디 TTS는 2008년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이후 제네바 모터쇼에도 출품되었다. TTS는 2008 부산 모터쇼 전시 모델 중 최근 세계 유명 모터쇼에 출품 된 후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유일한 모델이다.
또한, 아우디 최초의 초고성능 미드쉽 스포츠카 R8은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다이내믹한 특성을 극대화한 모델로 모든 생산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하루 20대 가량만 생산되는 희소성 높은 특별한 모델이다.
그 외에도 수퍼 스포츠 세단 람보르기니 가야르도(Lamborghini Gallardo)와 같은 심장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성능에 넘치는 파워, 세련된 스타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고성능 프레스티지 스포츠 세단 아우디 S8 익스클루시브, 프레스티지 세단의 대명사 아우디 A6, 고성능 럭셔리 SUV Q7 익스클루시브 등 총 5개 모델을 출품해 아우디의 다이내믹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