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 는 21일 진행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의 프로암 대회에서 이번 대회 홀인원 경품으로 제공한 혼다 신형어코드3.5의 주인공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혼다 신형어코드3.5를 제공받은 행운의 주인공은 아마추어 골퍼인 정해돈 (㈜성아건업 대표)으로 이번 대회가 열리고 있는 라데나 골프클럽 가든코스 4번홀(파3 162M)에서 홀인원을 기록했다. 이번 프로암 대회에서는 초청 VIP 100명과 36명의 프로골퍼들이 참가해 각축을 벌였다.
혼다 신형어코드3.5를 경품으로 받은 정해돈 사장은 “홀인원과 더불어 혼다 신형어코드3.5까지 경품으로 받게 돼 상당히 기쁘다” 며 “이번 대회를 주최한 두산건설, 두산중공업과 경품을 제공한 혼다코리아에도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21일 프로암을 진행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골프 대회는 22일부터 25일까지 라데나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다.
혼다코리아는 2005년부터 태영배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를 협찬하고 있으며, 한국 대표 프로골퍼인 김형태 선수도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