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베이징 올림픽 축구대표팀 현지응원단 모집


현대차가 대한민국 베이징 올림픽 축구대표팀을 현지에서 응원하기 위한 원정응원단을 모집한다.

현대차는 쏘나타와 싼타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40명을 선정, 베이징 올림픽 본선에서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을 현지 응원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쏘나타와 싼타페를 구매한 고객은 원정응원단 모집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현대차는 구매 고객 중 차종별로 각각 20명의 인원을 선발, 7월 21일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원정응원단은 8월 12일 출정식을 시작으로, 13일 상해에서 열리는 온두라스 전에서 현지응원단으로 활약하게 되며, 경기 관람 외에 현대차 딜러숍 공식 방문, 상해 임시정부 관람 등의 일정을 마치고 15일 한국에 도착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탈리아, 카메룬, 온두라스와 함께 D조에 속해 이번 올림픽에서 메달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한국팀에게 본선 마지막 경기인 온두라스 전은 한국팀의 8강 진출을 결정지을 매우 중요한 경기로 예상되고 있다.”며 “이같이 중요한 경기에 현대차는 원정응원단을 파견하여 현지 교포들과 함께 한국팀의 승리를 위해 우리 선수들의 힘을 북돋아주는 열띤 응원전을 함께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FIFA와 대한축구협회, EURO 2008 공식후원사로서 축구를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해외에서는 유럽 최대 축구 이벤트인 EURO 2008의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돌입하였으며, 국내에서는 오는 22일 2010 남아공월드컵 지역예선 북한전에서 ‘현대페스트 (HYUNDAI Fest)’ 행사를 마련해 ‘FIFA 온라인2 게임대회 이벤트 경기’ 및 ‘굿윌볼 세레모니’ 등 다채로운 현장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