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www.smotor.com ; 대표이사 사장, 최형탁)가 지난 20일(일) CJ홈쇼핑 방송 채널을 통해 진행한『2009년형 액티언 및 액티언스포츠 특별 광고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2009년형 액티언 CLUB(2WD/AT)과 액티언스포츠(2WD/AT) 모델에 대해 방송 시간 동안 1,200건에 달하는 시승 예약이 접수되었고, 쌍용자동차는 접수된 시승 일정을 차질 없이 진행하기 위해 전국 딜러망의 시승 스케쥴을 조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 마케팅 담당 김근탁 상무는, “2009년형 모델이 가지고 있는 친환경성, 경제성 그리고 경쟁 차종 대비 월등히 우수한 사양을 바탕으로 그 동안 대대적으로 진행해 온 클럽 론칭 파티, 데칼 디자인 로드쇼 등의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의 결과가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으로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며, “2,000만원대의 차량에 대한 시승 예약이 1,200건 이상 접수된 것을 미루어 볼 때 2009년형 모델의 시장에서의 성공을 예감하게 한다”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지난 7일(월) 새롭게 선보인 2009년형 액티언과 액티언스포츠는 각각 저공해 자동차 및 EURO IV 기준을 만족시키는 차종으로 환경개선 부담금에 대한 혜택 등 각종 경제적 이득을 누릴 수 있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명확히 반영한 사양 운영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