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브리지스톤 코리아, ‘한 여름 속의 겨울’ 이벤트 마련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 아사오카 유이치, www.bridgestone-korea.co.kr)는 접지력을 더욱 강화한 스노타이어 ‘블리작(BLIZZAK) WS60’의 10월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노타이어를 예약 판매하는 ‘한 여름 속의 겨울’ 이벤트를 연다.

‘한 여름 속의 겨울’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www.bridgestone-korea.co.kr)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장착을 원하는 날짜와 대리점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올해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과 무료로 스노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는 무료장착권을 제공하고, 제품 장착시 F1 우승자가 착용하는 레이싱 모자를 선물로 준다.

또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브리지스톤 스노타이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www.bridgestone-korea.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아사오카 유이치 사장은 “스노타이어는 강원 산간지역 등 겨울철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을 중심으로 10월부터 판매해왔으나, 스노타이어에 대한 수요를 미리 파악해 제품 생산부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이번 ‘한 여름 속의 겨울’ 이벤트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