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009년 새해 첫날인1일부터 뉴 7시리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BMW 에어포트 발레파킹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입차 최초로 실시되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는 BMW 뉴 7시리즈 구매 고객이 인천국제공항 이용 시 2009년에 한해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며 1회 최대 5일까지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BMW 에어포트 발레파킹 서비스는 출발 하루 전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080-269-7501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발레파킹 서비스는 최고급 세단인 뉴 7시리즈의 주요 구매 고객들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는 BMW 프리미엄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뉴 7 시리즈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진정한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BMW 코리아는 최고급 프리미엄 세단인 뉴 7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소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출시 전 클로즈드 룸 이벤트와 특별히 초청된 400여명의 고객이 참가한 고품격 출시 행사를 통해 최고급 세단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주 구매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