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코리아(대표 김성기 www.gmautoworld.co.kr)는 노블 모터스와 대구 지역 캐딜락, 사브 차량 판매에 대한 딜러 계약을 체결하는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M코리아는 이번 대구 지역 공식 딜러 계약 체결로 전국적인 딜러쉽 네트워크를 한층 더 강화하게 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2008년도에 이룩한 업계 최고의 판매 성장률을 2009년에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딜러쉽 확장 활발했던 작년 이어 올해도 전국 딜러쉽 네트워크 공고히 할 예정
GM코리아는 이번 대구 딜러 선정으로 전국 딜러쉽 네트워크를 한층 더 공고히 해 보다 신속하고 업그레이드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M코리아는 지난 2008년 1월 분당전시장 개장을 시작으로, 4월 광주지역 딜러 계약 체결, 6월 일산전시장 오픈 등 작년 한해동안 딜러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으로 힘써 왔다. 그리고, 올해 1월 대구 지역 공식 딜러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대구 및 경북 지역 수입차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향후에도 전국 주요 도시에 딜러쉽 네트워크를 확충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GM코리아, 2009년에도 고객만족 위해 최선 다할 것
GM코리아 김성기 대표는 "GM코리아의 이번 대구 지역 공식 딜러 계약 체결로 인해, 대구 및 경북 지역의 고객님들께서도 캐딜락과 사브의 프리미엄 차량을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체험하실 수 있게 되었다"며, "GM코리아는 보다 강화된 전국 딜러쉽 네트워크를 통해 2009년에도 고객님들께 최고급 품질의 차량과 신뢰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