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폭스바겐 SG 다인힐과 공동 이벤트 실시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3월 16일부터 4월 13일까지 외식 전문기업 SG 다인힐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시작한 전국 시승행사에 이어 이번 SG 다인힐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전략이다.

SG 다인힐에서 운영 중인 삼원가든 신사본점 및 대치점, 이탈리안 비스트로 블루밍가든에는 폭스바겐의 신차 CC가 전시되며, 레스토랑에 방문한 고객들은 폭스바겐 차량에 대한 상담과 함께 신차 CC의 시승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공동 이벤트를 위해 블루밍가든과 삼원가든에서 개발한 폭스바겐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레스토랑 별로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페라가모 30만원 상품권(3명), CC 주말 시승권(3명), 폭스바겐 컬러우산, 매직 머그컵, 삼원가든/블루밍가든 외식상품권 등의 행운을 담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 후 해당 영수증을 지참해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폭스바겐 차량을 가지고 각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에 폭스바겐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 삼원가든 로스편채(3만원), 블루밍가든 안심 카르파치오(1만8천원) 등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블루밍가든 2인 풀코스 식사권 3매와 삼원가든 양념갈비 2인분 식사권 6매를 총 9명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CC가 출시된 지 6주 만에 200대가 넘게 팔려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SG 다인힐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폭스바겐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