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의 상용차 기업 다임러(Daimler)사의 국내 법인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대표 하랄트 베렌트)은 악트로스 트랙터 신규고객 대상으로 ‘톱 10 메인테넌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톱 10 메인테넌스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빈번하게 교환하는 주요 소모품을 차량구입 시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A/S 상품이다.
본 패키지 구입 시, 엔진오일, 브레이크 라이닝 등 10가지 주요 소모품을 총 54회에 걸쳐 교환할 수 있으며, 각각의 소모품을 개별적으로 교환하였을 때 보다 27% 가량 저렴하다.
또한,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차 리스 금액에 포함하여 구매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4년 리스로 신차 구매 시, 매달 18만 4천원 을 추가하면 ‘톱 10 메인테넌스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톱 10 메인테넌스 패키지’는 편리한 사용을 위하여 쿠폰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차량인도일로부터 5년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AS 총괄 부사장은 『상용차의 경우 자주 교환하는 소모품 교체 비용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큰 편』이라며,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하여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상세한 정보는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1566-76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