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크라이슬러 코리아, 홍신 모터스와 인천 서비스 센터 오픈 MOU 체결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18일 크라이슬러의 인천 지역 서비스를 책임질 파트너로 홍신 모터스(대표: 이재욱)를 선정하고, 인천 서비스 센터 오픈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는 5월 1일 인천시 동구 송림동에 크라이슬러 인천 서비스센터를 오픈하여, 인천 및 부천 등 수도권 서부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개장하게 될 크라이슬러 인천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600여 평 규모에 13개의 작업장을 갖추고 있어 차량의 각종 제반 점검은 물론, 도장, 판금 등 종합적인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인천 서비스 센터는 경인 고속도로와 인접해있어 주변 지역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홍신 모터스의 인천 서비스 센터 오픈은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전국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일환이며, 인천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5월 1일 오픈할 인천 서비스 센터를 포함, 전국에 총 22개 전시장, 22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2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