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DSLR 카메라 동호회를 대상으로 개최한 『베르나 트랜스폼 출사대회』에서 촬영된 사진 중 베르나 트랜스폼을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을 추천하는 추천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0일 장흥 아트파크에서 DSLR 카메라 동호회 회원 73명을 초대해 다이내믹한 스타일로 변신한 베르나 트랜스폼을 촬영할 수 있는 출사대회를 열었다.
이날 촬영된 사진은 6월 25일부터 9일간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게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우수작 선정을 위한 추천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온라인 추천에 참가한 홈페이지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펜션이용권과 5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추천이벤트는 73명의 DSLR 카메라 동호인 각자의 개성 있는 앵글로 촬영된 다양한 모습의 베르나 트랜스폼을 감상할 수 있어 자동차 및 사진 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개조차 수준으로 확 달라진 베르나 트랜스폼의 외관 디자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라며,“구매 희망 고객들에게 변화된 베르나 트랜스폼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